서산버드랜드, 27일부터 29일까지 정상 개관
- 꽃과 철새를 구경하고 추억도 남기고 가rlf -
 
주은혜

  서산시는 부처님 오신 날인 27일부터 대체공휴일인 29일까지 연휴기간 방문객들을 위해 서산버드랜드를 정상 개관한다고 밝혔다.

 

▲ 서산버드랜드 전경     © 서산뉴스

 

 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, 입장은 오후 5시에 마감된다.

 

  24.4㏊의 부지에 다양한 봄꽃들이 만개한 서산버드랜드는 철새전시관, 생태체험로, 높이 30m의 전망대 등을 갖추고 있어 연휴 기간 가족 나들이에 제격이다.

 

  철새전시관에서는 200여 종의 철새 표본과 전시자료를 접할 수 있고 4D 영상관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다.

 

  특히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야생 개체와 방사 개체 간 번식에 성공한 천연기념물 황새 가족도 살펴볼 수 있다.

 

  인근에는 낙조로 유명한 간월암이 있고 주변 식당에서는 영양굴밥, 활어회, 해물칼국수 등의 해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.

 

  관람 문의는 서산버드랜드 대표전화(☎041-661-8059)로 하거나 서산버드랜드 누리집(https://birdland.seosan.go.kr/)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.

 

  시 관계자는 “연휴 기간 방문객 증가 예상에 따라 정상 개관하기로 결정했다”며 “서산버드랜드에 오셔서 꽃과 철새를 구경하고 추억도 남기고 가시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 

  한편, 서산버드랜드는 연휴 다음 날인 30일에는 대체 휴관한다.


기사입력: 2023/05/28 [16:48]  최종편집: ⓒ 서산뉴스
 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